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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ILATES 소개

필라테스의 장점

'필라테스는 몸에 큰 타격을 주지 않으면서 건강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.'
적절한 호흡, 정확한 척추와 골반 정렬, 그리고 부드럽고 흐르는 움직임에 중점을 두어 신체를 조화롭게합니다. 당신은 실제로 그것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​​법을 배웁니다.
필라테스에서 운동의 질은 반복되는 양보다 가치가 있습니다. 올바른 호흡은 필수적이며 최대의 힘과 효율성으로 움직임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마지막으로, 제대로 호흡하는 법을 배우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.
'강한 코어 개발'
필라테스 운동은 몸의 강한 "코어"또는 중심을 발달시킵니다.
코어는 깊은 복부 근육과 척추에 가장 가까운 근육으로 구성됩니다.
트렁크, 골반 및 어깨 거들을 통합하여 코어 제어가 가능합니다
'길고 마른 근육과 유연성 확보'
옛날같은 운동은 부상을 입기쉬운 짧고 부피가 큰 근육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.
필라테스는 늘어나고 강화되어 근육의 탄력과 관절의 이동성을 향상시킵니다.
강도와 유연성이 균형 잡힌 몸체는 부상 당할 가능성이 적습니다.
'균등하게 컨디셔닝이 된 몸과 스포츠성능 향상, 부상방지'

전체 근육 조직이 균등하게 균형을 이루고 조절되어 일상 생활과 운동 을보다 쉽게, 더 나은 성능으로, 부상 위험을 줄 이도록 도와줍니다 .
그래서 많은 프로 스포츠 팀과 엘리트 운동 선수들이 필라테스 를 훈련 과정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